카테고리 없음 / / 2022. 2. 10. 03:22

영화 넷플릭스 D.P 해외 반응 (DP 외국 반응)

영화 DP는 한국 군대를 배경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당시 제작사는 2014년 배경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윤일병 사건과 윤병장 사건으로 군대 내부 뿐만아니라 사회적으로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이 때문에 군대 문화가 많이 개선되었다고 하죠 

 

오늘 넷플릭스에 있는 D.P를 감상한 외국인들의 반응을 가져왔습니다

 

 

 

 

 

드라마를 보세요! 그것은 정말 좋았다. 나는 항상 크라마를 폭식한다. 이 6부작 드라마를 폭식할 줄 알았는데 쉬어야 했어. 1번 보고 2-3번 빙빙 돌다가 4번 보고 4번 보고 4번 울고 5-6번 봤어요. 그래도 5-6은 같이 보셔야 해요. 제가 딱히 보는 장르는 아니에요. 투박하고 질겼지만 정말 잘했다. 출연진 잘했어요.
저는 복무하는 사람들에게 상황이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그런 학대를 당하는 게 아들, 손자라면 어떨까 싶어 울먹였다. 그래서 한국 사회는 군대뿐만 아니라 학교, 직업군에서의 괴롭힘에 큰 문제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한국은 언론에 안전하다고 홍보하는가? 그러나 자국민을 위해서가 아니라 정부는 과감한 조치를 취하고 개인의 인권을 보호하는 법을 시행할 필요가 있다. 나는 마침내 스탠을 취하고 그들의 군대가 실제로 무엇인지를 폭로하는 사람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내 친구가 거의 3년 전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없었고 폭력을 D에서 말했다 그가 아직 그의 상관들과 악몽을 꾸니까 군 복무를 끝마친나는 여전히 그것이 어떻게든 충격적이었던 것 같아 P?나는 모든 한국 친구는 그런 일이 그런 식으로 hell/jail/things 같았다 이렇게 말했다.만약이 군 복무는 병사들 그 후에 그들은 심지어 더 나은 성과가 자랑스러워 할 되고 가능하다 그리고 정부는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소년, 맞다내부 더 나은 직업, 승진을 할 텐데, 친구들이 그곳에 전혀 경력들을 시작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될 수 있습니다.

 

 

쉽게 바꾸거나 무시할 수 없는 한국의 연공서열/계급문화에서 비롯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저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한국에서 금기시 되는 것이 아니라, 미하수체 복무 기간이나 후에 정신건강에 문제가 있었던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

 

 

 

나는 사람들이 이 K드라마를 시청할 때 그것이 군대에 변화를 줄 수 있는 화두가 되기를 바란다.
어떠한 형태의 괴롭힘도 가해자가 그들의 행동에 따른 결과를 겪지 않고는 계속되어서는 안 된다.

 

 

 

괴롭힘과 권력 남용은 어떤 종류의 군대나 경찰에서든 너무 흔하다. 그것이 변화하고 있다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이 모든 젊은이들이 우리 모두를 보호하도록 부름을 받게 될 거야 만약 그 부름이 온다면

 

 

기다렸던 한국, 하루 만에 시리즈를 봤는데 정말 명작이라고 해야 할 것 같아. 나는 한국군의 현실이 이런 것인지 알고 싶어서 정보를 찾아봤지만 아무것도 찾을 수 없었어. 수고 많으셨습니다 

 

 

 

나는 왜 한국이 북한과 여전히 전쟁 중인데 의무적으로 군복무를 하는지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곳에 가는 젊은이들이 그들의 젊음의 2년을 그냥 버리는 것 같다. 나는 북한과 남한이 최소한 빨리 서로 평화롭기를 바란다, 더 좋은 만남과 모든 한국인들에게 행복한 삶이 될 것이다.

 

 

밝은 모습을 가진 한국의 엄청나게 어두운 부분이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