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 / 2020. 6. 28. 00:14

서울 나이키 상설할인매장 축구공 마기아,마지아 매치볼

서울 구로에 위치해있는 나이키 상설할인매장에 왔습니다.

여기서는 나이키 이월제품을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좀만 걸어오시면 w몰 2층에 있어요

 

저는 오뎀 5를 기대하고 왔는데 없었고

마기아만 있었답니다.

 

 

 

예전에는 오뎀5가 있었는데 지금은 찾아볼 수 없네요

MAGIA를 각각 마기아 또는 마지아 부르는 방식이 달라서 어떻게 표기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과거 멀린도 비치해놓았는데 여기서는 오직 마기아만 보이네요

 

 

 

 

 

 

가격은 30%세일 하고 있었어요

거의 인터넷 최저가에 근접해 있습니다.

저는 과거 오뎀5를 50%에 할인받아서 10만원좀 안되는 가격에구매했어요

 

시기마다 세일이 다른건진 몰라도

아마 날잡고 가시면 운좋게 싼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을거에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