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 / 2020. 8. 8. 16:03

서울 오프라인 신도림 테크노마트 조이하비 원피스 피규어 파는곳

오랫만에 방문한 신도림 테크노마트 안에있는 피규어와 프라모델 레고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해 볼 수 있는 서울 남부권 최대(?)의 규모

 

 

 

이건 트라팔가 로우의 해적선으로 보이네요 

그외 흰수염 모비딕호와 샹크스의 해적선이였는데 이름이 머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상디와 나미 트라팔가로우는 주먹밥을 들고있네요

그옆네은 사스케가 있어요 

 

 

이거는 정상전쟁이 끝난후의 모습인데요 간지나는 조로도 있답니다.

옆에는 사황 빅맘의 간부인 카타쿠리가 있는데 짤렸네요 ㅎㅎ

 

상디 누나 레이쥬가 있었는데요 이쁘게 잘나왔는데

옆에 로빈은 살짝 엉성한 느낌이 있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