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 / 2020. 5. 17. 03:08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 구매 언박싱 구매 후기

리퍼제품을 아주 싸게 구매했답니다.

4세대제품은 옆그레이드라는 안좋은 평이 있고

100만원을 넘는 금액이기에 너무 부답이 됬어요

저는 할인받아서 70만원에 구매했답니다.

 

 

박스부터가 뭔가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태블릿pc를 처음쓰기에 약간의 설렘을 안고 구매를 했기에

고민도 많았답니다.

 

 

박스 구성품은 충전기 케이블 

비닐에 덮여있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입니다.

12.9인치는 너무 가격이 비싸고

 과연 12.9인치가 휴대성면에서 많이 버겁다고 느꼇습니다.

또한 처음 태블릿을 접하는것이기에 괜히 무리할 필요까지 있을까?

하는 생각때문에 바로 11인치로 구매했어요

 

중고이지만 전혀 중고같지 않은 새제품느낌이 납니다.

가까운 하이마트에가셔서 진열되어있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오른쪽에는 제가 만져서 살짝 지문자국이 남아있는거 뺴고는

전혀 외관상 흠이 없는 말끔한 제품이에요ㅎㅎ

이번학기는 인강용으로 쓰고 다음학기부터는 그냥 유튜브 시청이나 넷플릭스를 시청하는데

보낼거 같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