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 / 2020. 5. 14. 17:28

동서가구 책상 조립하기 과정 및 사이즈 학생용 책상

 

아래와 같은 책상 샀어요 

밑에있는 링크타고가서 산건 아니지만 대부분

제가산것도 동서가구제품이기에 똑같아요 

 

무게도 상당합니다... 혼자조립했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꼭 둘이서 하세요

 

 

일단 총 배달온것은 요정도??

1600mm사이즈 였던걸로 기억해요

은근히 크더군요

 

 

 

이건 다리부분인데 못을 위 사진처럼 채워넣으세요

 

 

이건 이음매 또는 책상과 다리를 연결함으로인해 

지탱해주는 역활을 합니다.

 

 

 

 

 

 

위 사진에 나온대로 

화살표 방향을 끼우는방향을 향하게 해야되요

밑에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될거에요

 

사실제가 여기서 실수한게 

위 사진에서는 이음매를 거꾸로 끼었답니다.

여러분들도 주의하세요 

 

 

 

쏙하고 들어갑니다.

그럼이때 .....

 

 

시계방향으로 돌리시면

조여주는 역활을 해서 탄탄히 고정이 됩니다.

 

 

 

 

이제 다 끝나갑니다.

힘쓰는 일만 남았어요

왼쪽 걸 쏙들어서 오른쪽 책상에 쏙 하고 짚어넣으면 됩니다.

여기서 두사람이 필요하답니다.

저는 혼자인지라 죽는줄 알았어요 ㅠㅠ

 

그리고 상당히 무겁답니다.

 

 

 

완성 !!!

 

정말 무겁지만 그만큼 튼튼합니다.

 

사용후기 

겁나 튼틈합니다.

 정말 무게만큼 그 하중을 잘 견딜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구매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조립은 까다롭다고 할 수 있긴하지만 무엇보다 지나치게 무겁습니다. 

성인 남자인 저도 혼자 조립하면서 요단강 건널뻔했어요 

또한 의자에 앉아 다리를 꼬울때 책상의 다리와 다리를 이어주는 연결재(이음매) 때문에 

다리꼬고 앉는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구매는 비추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