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 / 2020. 5. 21. 00:56

줌 zoom 클라우드 회의용으로 아이패드를 추천 by 애플 앱스토어

요즘 애플의 아이패드가 굉장히 떡상을 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노트북대신 아이패드를 구매하고자하는데요

아이패드에서도 기존의 운영체제와다른 아이패드용 전문 OS까지 출시되었더군요

삼성 빠였던제가 갤럭시탭이아닌 아이패드로 마음이 이끌렸습니다.

 

노트북뿐만 아니라 아이패드에서도 줌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노트북이 아닌 아이패드를 구매했답니다.

애플 앱 스토어에서 줌 클라우드 zoom cloud meetings 어플이 있기에

노트북 뿐만아니라 아이패드에도 손쉽게 접할 수 있어요

참고로 키보드는 별도로 구매하셔야합니다.

 

 

애플 정품 키보드는 워낙 비싸기때문에 시중에 저렴한 가성비제품을 구매하시면되요

 

https://dargo.tistory.com/14

 

아이패드 3만원대 저렴한 가성비 키보드용 케이스 추천 AZA키보드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키보드겸 케이스를 하나 구매해야했습니다. 지금 현재 팔고있는 스마트키보드는 11인치 30만원대 ㄷㄷ;; 12.9인치 40만원대 ㄷㄷ;; 도무지 살 수 있는 형편이 아니였기에 다른

dargo.tistory.com

가성비 키보드도 제가 하나 구매했기때문에 위 링크타고 가셔서 보시면되요 ㅎㅎ 

 

노트북은 기존에 있기때문에 ㅎㅎ

세컨용으로 태블릿 PC가 필요하신분 또는 인강용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