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 / 2020. 5. 21. 01:35

구로 w몰 아이다스 스토어 상설할인매장 방문 (이지부스트,런닝화,농구화)

가산디지털단지 줄여서 가디라고 얘기들하죠

이곳에서는 이월된 제품을 싸게 팔고있어요 

서울에 있는 유일(?)하게 엄청난 규모의 매장크기와 할인율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모여있는

아이다스 스토어에 방문했어요.

 

런닝화라던지 농구화 등등 전시즌 제품이 가득하고

그에따른 엄청난 할인율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덜어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저는 사실 축구화를 사러 갔답니다.

그 중에서도 아디다스 프레데터 시리즈에 꽂혀있기때문에 축구화 위주로 찍어봤어요

할인은 40%로 하고있고요 온라인에서는 최저가가 13만원정도??? 

하지만 여기의 장점은 바로 직접 신어볼 수  있다는거에요

 

 

 

제품 뒤에있는 박스에서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찾아보신다음

직접 본인이 신어볼 수 있어서 훨씬 좋습니다.

 

 

 

단점은 제품은 많지만 워낙싼가격에 팔기때문에 다양한 사이즈는 많지 않아요....

우리나라는 제가 알기론 일본 신발 사이즈와 동일한걸로 알고 있어요

그러니 chn 차이나가 아닌  J (japan) 사이즈를 보셔야 할겁니다.

 

그외 아디다스 제로 OR 코파 ???? 였나요

아디다스 축구화는 프레데터만 관심있어서 잘 모르겠네요

이것들도 정말 싸게 살 수 있네요 2만, 5만 ㄷㄷ

 

풋살화도 다양하게 싸게 팔고있어요

 

종류가 너무 많은데 다 찍지는 못했네요

 

좀 축구화 사진이 많네요 ㅎㅎ 

원래 축구화 사러간거라...

 

 

 

 

 

 

이지부스트 등등 이월제품을 싸게팔고 있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